에스케이 텔레콤 고객 센터 에 대한
두번째 포스팅 입니다
1부 포스팅에서는
고객센터의 업무 시간과 전화번호
그리고 통화료에 대해서 알아봤었죠
(관련 포스팅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어서
통화 시간을 단축하는 팁을
몇가지 알아보겠습니다
<점심시간의 통화>
대부분의 직장인은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업무시간을 피해서
점심시간을 활용하게 됩니다
고객센터는 점심시간에도
업무를 하기는 하지만
상담원들이 교대로
식사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문의전화는 늘어나는데
상담원은 줄어들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대폭 늘어나게 됩니다
<점심시간을 피하라>
에스케이 텔레콤 고객 센터에
전화를 거는 이유는 통신사에 대한
문제 해결 요청이나 문의 입니다
그래서 실제 상담원과의
통화는 2~3분으로 굉장히 짧은 편이죠
대부분 걸리는 시간은
상담원 연결을 기다리는 대기시간과
~업무는 X번을 눌러주세요 같은
ARS 멘트를 듣는 시간입니다
이 2가지만 충분히 줄인다면
점심시간을 피해서 잠깐 화장실에서
간단하게 통화를 하고 올 수 있습니다
에스케이 텔레콤 고객 센터
버튼별 ARS 메뉴 안내
1~6번까지 6개의 메뉴가 있으며
0번의 경우 상담사 연결 입니다
0번 상담사의 경우
1~6번 상담사로 연결해주는
연결 업무만 맡고 있기 때문에
전체 상담사 중에서
그 숫자가 가장 적습니다만
ARS 안내 기다리기 싫어서
무조건 0번 누르는 사람이 많은 터라
가장 대기시간이 긴 상담사 입니다
에스케이 텔레콤 고객 센터 홈페이지에서
안내해주고 있는 ARS 안내 번호 입니다
내가 문의,상담 하려고하는 것이
어떤 메뉴에 해당하는지 살펴보시고
전화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