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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케이 텔레콤 고객 센터 에 대한

두번째 포스팅 입니다


1부 포스팅에서는

고객센터의 업무 시간과 전화번호

그리고 통화료에 대해서 알아봤었죠


에스케이 텔레콤 고객 센터 1부

(관련 포스팅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어서

통화 시간을 단축하는 팁을

몇가지 알아보겠습니다


<점심시간의 통화>


대부분의 직장인은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업무시간을 피해서

점심시간을 활용하게 됩니다


고객센터는 점심시간에도

업무를 하기는 하지만


상담원들이 교대로

식사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문의전화는 늘어나는데

상담원은 줄어들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대폭 늘어나게 됩니다

<점심시간을 피하라>


에스케이 텔레콤 고객 센터에

전화를 거는 이유는 통신사에 대한

문제 해결 요청이나 문의 입니다


그래서 실제 상담원과의

통화는 2~3분으로 굉장히 짧은 편이죠


대부분 걸리는 시간은

상담원 연결을 기다리는 대기시간과



~업무는 X번을 눌러주세요 같은

ARS 멘트를 듣는 시간입니다


이 2가지만 충분히 줄인다면

점심시간을 피해서 잠깐 화장실에서

간단하게 통화를 하고 올 수 있습니다

 

 

에스케이 텔레콤 고객 센터

버튼별 ARS 메뉴 안내


1~6번까지 6개의 메뉴가 있으며

0번의 경우 상담사 연결 입니다


0번 상담사의 경우

1~6번 상담사로 연결해주는

연결 업무만 맡고 있기 때문에


전체 상담사 중에서

그 숫자가 가장 적습니다만


ARS 안내 기다리기 싫어서

무조건 0번 누르는 사람이 많은 터라

가장 대기시간이 긴 상담사 입니다



에스케이 텔레콤 고객 센터 홈페이지에서

안내해주고 있는 ARS 안내 번호 입니다


내가 문의,상담 하려고하는 것이

어떤 메뉴에 해당하는지 살펴보시고

전화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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