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line4nx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이 프로그램은

(주)드림시큐리티에서 만든

보안 프로그램으로

 

공공기관 사이트나

은행 사이트에 접속 했을 때

 

설치하라고 나오는

보안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삭제를 하더라도

컴퓨터에는 아무 문제가 없고

 

공공기관 사이트나

은행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시 필요해지기는 한데

 

그때는 또 설치하라는

안내 창이 나오기 때문에

삭제하더라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magicline4nx - 삭제해야 하나?>

 

일단 기본적으로 삭제하는 것이

컴퓨터에는 좋습니다

 

이런 보안 프로그램이

컴퓨터를 느리게 만들거든요

 

은행 사이트나 공공기관 사이트를

자주 이용한다면

 

매번 설치하는 것이 귀찮으니

컴퓨터가 좀 느려지더라도

삭제 하지 않는게 편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삭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magicline4nx - 삭제 방법>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하시고

C: 드라이브로 이동 하신 후

 

오른쪽 위의 검색 창에

magicline4nx를 입력해주세요

 

C: 드라이브에 파일이 많다면

시간이 좀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검색이 완료 되는 것을 기다리면

다음 화면 처럼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program files (x86) 폴더 에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것이 보이네요

 

해당 주소를 더블 클릭하면

설치 폴더가 열립니다

 

<magicline4nx - 삭제 툴 실행>

 

설치 폴더를 보면 다양한 파일이 있는데

해당 파일 중 삭제 툴이 있습니다

 

magicline4nx_Uninstall

이라는 이름인데 더블 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삭제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삭제가 진행됩니다

 

이런 종류의 보안 프로그램은

삭제가 굉장히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magicline4nx의 경우에는

그냥 삭제 툴만 실행하면 되니까

상대적으로 삭제가 쉬운 편에 속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