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fino g3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이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아니고

 

위즈베라 라는 회사에서 만든

보안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공공기관 사이트나

은행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보안 프로그램을 깔아야만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다고 나오고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깔아야 하는데

 

그렇게 깔리는 프로그램 중에서

한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보안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바이러스나 해킹툴 처럼

 

큰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아니지만

리소스를 낭비하는 문제가 있어서

 

공공기관 사이트나

은행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지 않으면

삭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delfino g3 - 리소스?>

 

리소스는 컴퓨터가 한번에 처리 할 수 있는

작업의 양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싸고 성능 좋은 컴퓨터의 경우

이 리소스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좀 낭비 되더라도 문제가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당한 가격의

적당한 성능의 컴퓨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리소스가 낭비되면

정작 내가 하려는 게임이나

작업에서 렉이 걸리는 문제가 생깁니다

 

삭제 방법은 단순한데

프로그램 추가/제거 에서 삭제하시면 됩니다

 

키보드 왼쪽 아래를 보면

Ctrl키와 Alt키 사이에

 

윈도우 로고가 있는

윈도우 키가 있습니다

 

해당 키를 눌러주시고

"제거" 라고 타자를 입력해주세요

 

<delfino g3 - 프로그램 추가/제거>

 

윈도우 키는 윈도우 메뉴를

불러오는 키 인데

 

윈도우 키를 누른 후

바로 타자를 입력하면

 

해당 타자에 맞는 기능이나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검색하게 됩니다

 

제거 라고 입력했더니

프로그램 추가/제거 기능이 검색 되었죠

 

마우스로 클릭하셔서

해당 기능을 켜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추가/제가 창이 열리면

앱 및 기능 항목에서

 

이 목록 검색 창에

delfino g3 를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서 검색을 해주세요

 

아래쪽 검색 결과에 

delfino g3가 나타나면 클릭하시고

제거를 눌러주시면 삭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