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line4npiz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드림 시큐리티라는

컴퓨터 보안 업체에서 개발한

인증 프로그램으로

 

관세청, 민원24 같은 공공기관 사이트의

보안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공공기관 사이트에 접속하면

보안 프로그램 설치하지 않으면

이용이 안된다고 나오죠?

 

거기서 설치되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안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컴퓨터에 문제를 만드는 것은 아닌데

 

컴퓨터를 켜면 자동으로 실행되어서

계속 켜져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컴퓨터를 느리게 만드는

문제가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공공기관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지 않는다면

삭제하시는 것이 좋겠죠

 

삭제 하더라도

다시 공공기관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시 설치하는 안내가 나오니까

 

삭제하더라도

문제가 되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magicline4npiz - 프로그램 추가/제거>

 

이런 보안 프로그램 중에 일부는

삭제가 굉장히 힘든 경우도 있는데

 

다행히 이 프로그램의 경우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쉽게 삭제가 가능합니다

 

키보드 왼쪽 아래를 보시면

Ctrl키와 Alt키 사이에 윈도우 로고가 있는

윈도우 키가 있습니다

 

해당 키를 누르시고

"제거" 라고 입력해주세요

 

윈도우 기능 중에서

제거와 관련 된 기능을

자동으로 검색하게 되는데

 

시스템 설정 내부에 있는

프로그램 추가/제거 가 검색되면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magicline4npiz - 삭제하기>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클릭하면

앱 및 기능창이 열리게 되는데

 

앱 및 기능창 중간을 보면

목록 검색바가 있습니다

 

여기에 magicline4npiz를 입력하시면

아래쪽에 결과물이 검색되는데

 

검색 된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제거 버튼이 나타나는데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