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플래시 게임에 재미가 들려서

그런쪽으로 계속 검색하다보니

 

플래시 2인용 게임 관련

포스팅이 상당히 많네요

 

 

오늘 포스팅할 게임은

2인용 배드민턴 게임 입니다

 

제가 어린 시절만 해도 골목길에서

주말아침에 가족끼리 운동 삼아서

배드민턴을 치는 일이 종종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 모습을 보기 어렵더군요

<주말에 배드민턴 한게임?>

 

도구 자체도 비싸지 않고

쉽고 재밌는 운동이니

게임을 해보고 재밌다면 

 

이번 주말에 가족끼리

한게임 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조작방법, 게임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입니다

 

그럼 게임을 해볼까요

 

<2인용 배드민턴 게임하기>

 

(Play를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조작키>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에 따라서

조작방법이 나옵니다

 

조작키는 좌우 이동, 점프, 라켓 휘두르기

3가지 밖에 없어서 설명이

필요 없는 수준 입니다

 

<2인용 배드민턴 게임 플레이 영상>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략이나,게임 설명이 그다지 필요 없는 수준이라

이야기가 계속 삼천포로 빠지네요 ㅋㅋ

 

그동안 포스팅했던 총게임,모험게임

나루토게임하기 같은 격투게임과 비교해서

화려하거나 몰입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은 

게임 방법과 조작방법이 쉬워서

게임을 잘 못하는 사람, 어린아이 등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만이 아니라 현실에서도

배드민턴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죠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고

스매쉬를 사용하지만 않는다면

크게 어렵지도 않구요

 

예전에는 골목에서 배드민턴을 치는 모습을

상당히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그런 모습을 자주 보기가 어렵네요

 

운동도 트랜드를 따라가다보니

 

 

최근에는 스피닝,GX운동 같은

헬스장에서 음악에 맞춰서

다같이 운동하는게 유행을 타고 있죠